기부문화 확산과 구호활동 동참 등 상호협력을 위한 사회공헌 업무협약 체결

▲사진: 이곳에 사진설명을 넣어주세요.  출처: 기업명
사진설명 : 대한적십자사와 LH가 나눔과 실천을 약속하는 사회공헌 협약을 13일 체결했다. (사진 왼쪽부터 김철수 대한적십자사 회장, 이한준 LH 사장) (사진출처 : 대한적십자사)
사진설명 : 대한적십자사와 LH가 나눔과 실천을 약속하는 사회공헌 협약을 13일 체결했다. (사진 왼쪽 두번째부터 김철수 대한적십자사 회장, 이한준 LH 사장) (사진출처 : 대한적십자사)
사진설명 : 대한적십자사와 LH가 나눔과 실천을 약속하는 사회공헌 협약을 13일 체결했다. (사진 왼쪽 두번째부터 김철수 대한적십자사 회장, 이한준 LH 사장) (사진출처 : 대한적십자사)

 

□ 대한적십자사(회장 김철수, 이하 한적)는 한국토지주택공사(사장 이한준, 이하 LH)와 13일 경기도 성남시 LH경기남부지역본부에서 나눔과 실천을 약속하는 사회공헌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이번 협약은 △헌혈 문화 확산 및 생명보호 운동 △각종 재난 긴급구호 및 취약계층 지원 프로그램 운영 △지역사회 맞춤형 봉사활동 등을 위해 마련됐으며, 양 기관은 긴밀한 협력체계를 갖춰 더욱 촘촘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 LH는 그간 한적과 다양한 협력사업을 추진해왔다. 지난해에는 튀르키예·시리아 지진 피해복구 지원을 위해 임직원 성금 1억원을 기부했으며, 2022년부터 자립준비청년들이 주거 자립 기반을 마련할 수 있도록 약 1.3억원의 주택청약저축 납입을 지원해왔다.

□ 아울러 LH는 협약 당일인 3월 13일을 ‘LH 헌혈의 날’로 지정하고 본사를 포함한 전국 15개 전 본부에서 임직원이 참여하는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

□ LH는 하반기에도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지속 추진하고 헌혈 문화 확산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혈액수급 안정화에 적극 기여할 예정이다.

□ 이한준 LH 사장은 “LH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할 뿐만 아니라, 국가적 재난재해나 질병으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미력이나마 보탬이 될 것”이라며, “공사 임직원의 헌혈 참여가 혈액수급 안정화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 김철수 한적 회장은 “LH가 기부를 넘어 헌혈로 생명나눔까지 함께해주어 감사하다. 대한적십자사도 LH의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 책임을 다하는데 적극 협력하겠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1 대한적십자사-LH, 사회공헌 협약 체결 한국NGO신문
2 적십자사, LH와 사회공헌 협약 체결 뉴스브라이트
3 대한적십자사, LH와 사회공헌 협약 체결 벤처스퀘어
4

‘단순 기부넘어 생명나눔으로’…LH-대한적십자사, 굳게 약속

아시아투데이
5 대한적십자사, 한국토지주택공사와 사회공헌 협약 체결 베이비뉴스
6 대한적십자사, LH와 사회공헌 협약 체결 바끄로뉴스
7 대한적십자사-LH, 기부문화 확산과 구호활동 동참 등 상호협력 위한 엽무협약 체결 시사타임즈
8 대한적십자사, LH와 사회공헌 협약 체결 뉴스에이

 

언론홍보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제보왕'-보도자료 배포전문 기업 제보왕에서는 기업, 기관의 언론홍보에 적합한 보도자료를 주요방송 신문 잡지에 배포하는 보도자료 배포 전문 언론홍보 서비스를 80~100만원 이내의 금액으로 1년간 무제한으로 제공합니다. 해외 언론과 포털에도 보도자료 배포 가능합니다.

저작권자 © 제보왕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