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지현
가수 박지현

(재)한국소아암재단(이사장: 이성희)은 가수 박지현이 선한스타 2월 가왕전 상금 50만원을 소아암, 백혈병, 희귀난치질환으로 고통받고 있는 환아들의 긴급치료비 지원을 위해 기부했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선한스타는 스타의 선한 영향력을 응원하는 기부 플랫폼 서비스로 앱 내 가왕전에 참여한 가수의 영상 및 노래를 보며 앱 내 미션 등으로 응원을 하고 순위 대로 상금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팬들의 꾸준한 사랑으로 선한스타 누적 기부 금액 601만 원을 달성한 가수 박지현은 지난 8일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청룡열차 특집 제 2탄에 출연하여 다양한 매력과 끼를 통해 안방에 큰 즐거움을 선물 했다.

가수 박지현의 이름으로 기부한 가왕전 상금은 입원비, 약제비, 치료부대 비용 등 갑작스러운 지출로 인해 환아 가정에 어려움이 발생했을 때 가정의 생계를 보호하고자 하는 지원하는 사업이다.

한국소아암재단의 홍승윤 이사는 "어려운 이웃에게 보탬이 될 수 있도록 꾸준한 기부를 해주고 있음에 감사하다. 가수 박지현의 앞으로의 활동을 응원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재)한국소아암재단은 2001년 보건복지부에 등롱된 비영리 재단법인으로 소아암, 백혈병 및 희귀질환 어린이 치료비 및 수술비 지원, 외래치료비 및 긴급 치료비 지원, 정서지원, 헌혈 캠페인, 소아암 어린이 쉼터 운영 등 다양한 사업 활동을 펼치고 있다.

1 박지현, 소아암·백혈병·희귀난치질환 환아 긴급치료비 지원 싱글리스트
2

가수 박지현, 소아암, 백혈병등 환아 긴급 치료비 기부"선한영향력"

CWN
3 박지현, 선한스타 2월 가왕전 상금 50만원 기부 “환아 긴급치료비 지원 위해” 뉴스엔
4 박지현, 선한 영향력 ing…소아암·백혈병 환아 위해 기부 미디어펜
5 가수 김희재·박지현 선한스타 가왕전 상금 기부 크리스천투데이
6

가수 박지현, 소아암 등 희귀난치질환 환아의 긴급치료비 지원

천지일보
7

[공식] 박지현, 가왕 상금 전액 기부

스포츠경향
8 가수 박지현, 희귀난치질환 환아에 치료비 지원 스포츠서울
9

가수 박지현, 소아암, 백혈병, 희귀난치질환 환아의 긴급치료비 지원

헬스미디어&플랜
10

가수 박지현, 소아암, 백혈병, 희귀난치질환 환아의 긴급치료비 지원

바끄로뉴스
11

가수 박지현, 희귀난치질환 환아에 치료비 지원

플러스코리아

 

언론홍보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제보왕'-보도자료 배포전문 기업 제보왕에서는 기업, 기관의 언론홍보에 적합한 보도자료를 주요방송 신문 잡지에 배포하는 보도자료 배포 전문 언론홍보 서비스를 80~100만원 이내의 금액으로 1년간 무제한으로 제공합니다. 해외 언론과 포털에도 보도자료 배포 가능합니다.

저작권자 © 제보왕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