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사리 손으로 모은 후원금으로 천안시 아동 주거환경 개선 지원

▲사진: 예빛어린이집 이현정 원장과 원아들이 예빛마켓데이 수익금을 초록우산 충남지역본부에 전달하고 있다. 출처: 초록우산 충남지역본부
▲사진: 예빛어린이집 이현정 원장과 원아들이 예빛마켓데이 수익금을 초록우산 충남지역본부에 전달하고 있다. 출처: 초록우산 충남지역본부

초록우산 충남지역본부(본부장 김우현)는 21일 천안 예빛어린이집으로부터 예빛마켓데이 수익금 1,121,700원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전달된 수익금은 예빛어린이집 원아들과 학부모들이 함께 참여한 아나바다 시장놀이 행사인 예빛마켓데이를 통해 마렸됐다.

후원금은 천안시 아동 주거권 보장을 위해 천안시와 초록우산이 추진하고 있는 아동 주거권 보장을 위한 주거환경 개선사업인 ‘꿈자람하우스’에 사용될 예정이다.

예빛어린이집 이현정 원장은 “원아들과 함께하는 나눔을 통해 지역의 어린이들을 지원하게 되어 기쁘다”며 “행사가 진행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참여해준 선생님들과 학부모님들께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초록우산 충남지역본부 김우현 본부장은 "처음으로 초록우산과 함께 나눔에 참여해 주신 예빛어린이집의 나눔 활동에 감사드리며, 주거환경 개선사업을 통해 아동들이 깨끗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초록우산 충남지역본부는 돌봄, 자립, 교육, 건강, 주거 등의 영역에서 충남 도내 어린이를 지원하고 있으며, 어린이가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언제나 어린이 곁에 함께 하는 아동복지전문기관이다.

1

예빛어린이집, 초록우산 충남지역본부에 예빛마켓데이 수익금 기탁

한국투데이
2 예빛어린이집, 초록우산 충남지역본부에 예빛마켓데이 수익금 기탁 e뉴스페이퍼
3 예빛어린이집, 초록우산에 '예빛마켓데이' 수익금 기탁 천안신문
4

예빛어린이집, 초록우산 충남지역본부에 예빛마켓데이 수익금 기탁

바끄로뉴스
5 예빛어린이집, 초록우산 충남지역본부에 예빛마켓데이 수익금 기탁 현대경제

 

언론홍보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제보왕'-보도자료 배포전문 기업 제보왕에서는 기업, 기관의 언론홍보에 적합한 보도자료를 주요방송 신문 잡지에 배포하는 보도자료 배포 전문 언론홍보 서비스를 80~100만원 이내의 금액으로 1년간 무제한으로 제공합니다. 해외 언론과 포털에도 보도자료 배포 가능합니다.

저작권자 © 제보왕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