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굿피플 아너스클럽, 나눔 문화 선도하고 선한 영향력 전파하는 고액 기부자 모임
- 이대열 대표 “나눔은 내가 먼저 받은 것들 값없이 주변에 나누는 것”
- 김천수 회장 “힘든 상황에 놓인 아이들에게 관심과 사랑 전한 한진엔지니어링에 감사”

▲사진: 굿피플 아너스클럽 회원인 ㈜한진엔지니어링이 그룹홈 아동을 돕기 위해 1천만원을 후원했다. (왼쪽부터 굿피플 이종선 운영부회장, ㈜한진엔지니어링 이대열 대표) 출처: 굿피플
▲사진: 굿피플 아너스클럽 회원인 ㈜한진엔지니어링이 그룹홈 아동을 돕기 위해 1천만원을 후원했다. (왼쪽부터 굿피플 이종선 운영부회장, ㈜한진엔지니어링 이대열 대표) 출처: 굿피플

□ 국제구호개발 NGO 굿피플(회장 김천수)은 굿피플 아너스클럽 회원인 ㈜한진엔지니어링(대표 이대열)이 그룹홈 아동을 돕기 위해 1천만원을 후원했다고 1일 밝혔다.

○ 지난 1월 31일 진행된 후원금 전달식에는 굿피플 이종선 운영부회장, ㈜한진엔지니어링 이대열 대표 등이 참석했다.

□ 굿피플 아너스클럽은 나눔 문화를 선도하고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고액 기부자 모임이다. 2017년 발족한 이래 250명 이상의 회원들이 아너스클럽에서 활동하고 있다.

□ ㈜한진엔지니어링은 열악한 환경에 놓여 있는 그룹홈 아동을 돕기 위해 1천만원을 후원했다. 후원금은 그룹홈을 비롯해 주거, 교육, 생계, 의료 등에 도움이 필요한 국내 소외계층 아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 그룹홈은 가정해체, 방임 등의 사유로 보호가 필요한 아동에게 가정과 유사한 주거 환경에서 양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소규모 아동보호시설이다.

□ 지난 2023년 1월에도 한진엔지니어링은 그룹홈 아동을 위해 2천만원을 지원하며 굿피플 아너스클럽에 가입한 바 있다.

○ ㈜한진엔지니어링은 발열 전선을 활용한 포장도로 융설장치 시공 전문 기업이다. 포장도로 융설장치는 아스팔트 도로 밑에 열선을 깔아 눈을 녹이는 장치로, 겨울철 갑작스러운 폭설과 블랙아이스로 인한 교통사고를 예방하고, 염화칼슘을 대체할 수 있어 환경 보전에도 유리하다.

□ ㈜한진엔지니어링 이대열 대표는 “올해도 하나님의 은혜로 많은 결실을 맺을 수 있었다”며 “그 결실을 조금이나마 소외된 이들과 나눌 수 있음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 이어 “나눔은 우리를 복의 통로로 부르신 하나님의 뜻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 매년 주변 이웃들에게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굿피플 김천수 회장은 “나눔 문화를 선도하는 굿피플 아너스클럽 회원으로서 힘든 상황에 놓인 아이들에게 관심과 사랑을 전한 ㈜한진엔지니어링에 감사하다”며 “굿피플은 전해주신 소중한 후원금으로 아이들에게 가장 필요한 도움을 전하겠다”고 밝혔다.

1

굿피플 아너스클럽 한진엔지니어링, 그룹홈 아동 위해 1000만원 기부

아주경제
2

"그룹홈 아동 도와주세요" 한진엔지니어링, 1000만원 후원[따전소]

이데일리
3 굿피플-한진엔지니어링, 그룹홈 아동 1천만원 지원 한국NGO신문
4 굿피플-한진엔지니어링, 그룹홈 아동 위해 1천만원 지원 시사타임즈
5 굿피플-한진엔지니어링, 그룹홈 아동 위해 1천만원 지원 바끄로뉴스
6 굿피플-한진엔지니어링, 그룹홈 아동 위해 1천만원 지원 e뉴스페이퍼
7 굿피플-한진엔지니어링, 그룹홈 아동 위해 1천만원 지원 현대경제
8 굿피플 아너스 회원 한진엔지니어링, 그룹홈 아동 위해1천만 원 지원 크리스챤월드리뷰
9 굿피플-한진엔지니어링, 그룹홈 아동 위해 1천만원 지원 뉴스에이
10 굿피플-한진엔지니어링, 그룹홈 아동 위해 '1천만원' 지원 한국시민기자협회

 

언론홍보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제보왕'-보도자료 배포전문 기업 제보왕에서는 기업, 기관의 언론홍보에 적합한 보도자료를 주요방송 신문 잡지에 배포하는 보도자료 배포 전문 언론홍보 서비스를 80~100만원 이내의 금액으로 1년간 무제한으로 제공합니다. 해외 언론과 포털에도 보도자료 배포 가능합니다.

저작권자 © 제보왕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